영국 전기자전거 A2B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WARRANTY

CERTIFICATE OF WARRANTY


본 보증서에 명기된 내용을 숙지 후 이용바랍니다. 본 보증은 대한민국 한국A2B에서 구매하고 서비스 받으신 제품에 한하여 대한민국 내에서만 이용가능하며, 해외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A2B 1년 제한 보증
A2B 브랜드의 제품만 해당합니다.


보증의 개요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에 의하여 제조된 제품으로 EU국가 및 국제표준 안전인증과 KC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며, 수입완제품입니다. A2B는 World Warranty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한국A2B가 배포한 대한민국 공인 판매 대리점에서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보증이 적용됩니다. (주)한국A2B는 A2B 상표의 전기자전거 본체, 충전기, 배터리 및 최초의 포장에 포함되어 있던 부품을 최종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1년동안(보증기간)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A2B 제품에 전기 부품의 기술상의 결함을 보증합니다. 본 보증은 전자적 부품의 결함에 한하여 무상 수리 또는 부품 교체하며, 기계적 부품은 제품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보증 적용 대상은 [보증의 범위]를 참조하십시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자동차.원동기,모터사이클 제품은 개봉 후 1회 사용 이후 전체 교환.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구매 바랍니다.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 규정은 [수리.교환.환불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A2B는 BAGB(Bicycle Association of Great Britain)의 모든 규정을 준수합니다.


보증의 범위

A2B의 전기적 장치(컨트롤러,모터,배터리,케이블,디스플레이,충전기,센서 등)와 알루미늄 프레임 본체는 최종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1년동안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A2B제품에 기술상의 결함에 관해 보증이 제공됩니다. 그 외의 타이어, 튜브, 체인, 브레이크 등의 기계적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고로 구매한 2차 구매자의 제품은 제한하중 초과자에게 재판매 또는 사고차량의 재판매, 프레임 스트레스의 누적, 미숙한 배터리 관리법 등의 이유로 보증의 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모든 워런티가 불가합니다.


보증이 되지 않는 범위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 요금(부품비, 공임비)이 발생합니다.

(1)제품 보증 기간이 경과됨.
(2)보증 기간 이내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천재지변(화재,지진,풍수해,낙뢰,이상전원)에 의한 고장.
-정상적인 사용을 벗어난 사용상의 부주의(우중 주행으로 인한 침수, 낙하 충격 등의 파손, 산악주행이나 적재하중 초과, 모터에 고의로 부하를 가하는 무리한 구동 등) 및 보관상의 부주의(고온 다습한 장소, 전지의 누액, 관리지침 불이행 등)로 인한 고장.
-사용설명서 및 관리지침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
-중고 구매 제품.
-A2B 공인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개조하여 제품을 변형 또는 손상 시킨 경우.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고의로 손상시킨 경우.
-기계적 부품(기어,체인,브레이크,타이어,튜브 등 자전거적 부품)의 교체.
-모델별 사용환경이 적절하지 않은 경우.(산악용,경기용,영업용,비포장도로 주행,묘기,경주 등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3)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경과적 또는 부수적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4)전자적 부품(컨트롤러, 모터, 배터리, 전자케이블, 디스플레이, 센서, 충전기 등)의 임의 변경 (확장, 축소, 개조 등) 사용으로 제품이 손상 또는 하자발생 시 제품 보증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A2B가 제공하는 충전기가 아닌 다른 충전기로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그에 준하는 관리 소홀로 인해 하자발생 시 제품 보증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6)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생산되는 제품입니다. 산악용, 영업용 혹은 경기용으로 사용하는 등, 권장사용환경이 아닐경우 보증기간이 50% 단축됩니다.
(7)보증서를 분실하거나 구입점의 확인이 없는 경우 또는 기재 내용을 임의로 변경한 경우에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해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8)고객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가 발생한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책임

귀하는 본 보증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하여 그리고 언제나 안전한 라이딩을 영위하기 위하여 반드시 정기적으로 제품을 점검해야합니다. 제품의 점검은 지역의 가까운 자전거 정비샵이나 자가정비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제품의 출고 시점에서 계약 쌍방이 확인된 상태 이후, 전기 부품 자체 결함을 제외한 모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귀하의 A2B 모터, 컨트롤러,배터리, 충전기,디스플레이, 배선 등에는 사용자가 자가 수리 변경할 수 있는 요소가 없습니다. 전기적 구성 요소는 귀하께서 직접 조정하지 마십시오. 특히, 배터리와 충전기 컨트롤러 등을 열지 마십시오. 직접 조정시 부품의 광범위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고, 보증은 무효화되며, 심각한 경우 주행 중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의 관리법을 반드시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배터리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때, 최대 1개월 마다 배터리를 충전해 주십시오. 관리 소홀로 인해 재충전이 불가능한 심방전, 고장, 파손, 성능저하 및 기타 상해의 경우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전기자전거는 자동차나 오토바이가 아닙니다. 가파른 오르막 길을 스로틀 레버로만 무리하게 주행하여 모터와 배터리에 과부하 손상을 입히거나 우중 주행으로 인한 침수 등으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로틀레버는 보조적인 조작으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보증 사유가 발생한 경우 A2B가 취하는 조치


귀하가 보증기간 내에 A2B에 유효한 보증 청구를 하는 경우, A2B는 A2B Tech centre 전문가의 선택에 따라
(1)해당 부품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수리하거나 (2)새 교환 부품 또는 신품에 상응하는 교체용 리퍼 부품을 사용하여 수리합니다.


보증 서비스의 방법

기술지원 문의를 제외한 A/S 접수는 구입처 또는 공인 서비스 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귀하께서 부득이한 사정으로 직접 내방이 어려운 경우 택배 또는 퀵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보증에 의한 A/S접수라도 왕복의 배송비는 귀하의 부담입니다. 택배 혹은 기타 운송으로 접수되는 A/S의 배송 환경은 구입 당시 받은 A2B 박스 또는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되어야합니다. 귀하가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해 A2B Tech centre 전문팀은 귀하에게 자세한 구매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문제의 진단을 위해 마련된 질문에 답변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원활한 A/S를 위해 제품에 포함된 열쇠를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


보증의 권한 부여

어떠한 A2B의 리셀러, 대리점 또는 직원에게도 본 보증을 변경, 확장 또는 추가할 권한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보증의 권한은 본 보증서에 명기된 사항에 한하여 부여됩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