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전기자전거 A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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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위치
  1. Tech Centre

A2B Tech Centre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Tech Centre에서 수리.


A2B 전문가가 제공하는 수리 보증 서비스 및 지원을 A2B Tech Centre에서 제공받아보세요.
사용중 궁금증이 생기는 모든 사항에 대해 홈페이지 문의와 Tech Centre 방문 문의,
그리고 유선전화(1544-5498) 문의까지 한번의 연결로 A/S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Bike 전문 기술지원센터

    A2B Tech Centre

    A2B Tech Centre는 영국, 독일, 덴마크, 미국, 한국 등 5개국에 설립되어 각국에서 발생되는 A/S 이슈를 해결하고 지원 연구하는 E-Bike 전문 기술 지원센터입니다. 한국에는 2014년 3월 설립되어 대한민국 유일의 E-Bike 전문센터로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영국 본사의 트레이닝을 받은 한국A2B Tech팀은 Continental, neodrives, Bosch등 A2B에 장착된 E-Bike 구동 시스템 교육을 독일의 기술센터와 영국 본사로부터 이수하고 해당 시스템의 점검과 수리가 가능한 국내 유일의 E-Bike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가장 정확한 솔루션으로 해당 이슈를 해결합니다. 워런티의 보증과 무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Mechanical A/S, Regular Cleaning Service 등 A2B를 더 오래,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수리 서비스 접수 방법

직접 방문 A/S 접수.

모든 A/S 접수는 지역 판매처 또는 A2B Tech Centre로 직접 방문 접수가 원칙입니다.
자전거의 A/S 증상 확인은 전문가가 육안으로 직접 자전거의 상태를 확인할때 가장 정확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직접 대면 접수를 통해, A/S의 정확한 증상과 본인의 주행 습관등을 Tech Centre 전담 스텝에게 고지하고,
스텝이 제안하는 솔루션 방법을 직접 듣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배송을 통한 A/S 접수.

부득이한 사정으로 직접 방문이 불가한 경우 미리 Tech Centre에 유선으로 A/S를 요청하고,
배송을 통해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접이식 제품을 포장할 박스가 없을 경우, 박스 요청시 해당 박스를 보내드리며, 박스 배송비용 7천원이 발생됩니다.
- 보증 서비스를 위해서는 제품에 포함된 열쇠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열쇠를 제품과 함께 보내주십시오.
- 배송사는 A2B가 지정한 택배회사 또는 퀵 딜리버리 회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소비자의 부담입니다.
- 배송으로 접수되는 A/S의 배송 환경은 구입당시 받은 A2B박스 또는 포장재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 전화 접수 요청 없이 임의로 제품을 발송하는 경우 반송처리되며, 추후 분실 파손 등의 문제에 대해 A2B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반드시 전화 접수 요청을 먼저하시길 바랍니다.

무상 지원

A2B Tech Centre가 지원하는 다양한 무상 지원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 무상 보증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라면, 전기 부품(컨트롤러, 모터, 배터리, 케이블, 디스플레이, 센서 등)의 무상 교체,수리를 지원합니다. 전기 부품에 문제가 생겼다면 주저없이 Tech Centre에 방문하시거나 연락하세요.

    *파손,침수,변조,개조, 및 보관 상 부주의 등으로 인한 손상은 무상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보증서를 확인해주세요.

  • Software 무상 업그레이드

    A2B E-Bike는 꾸준히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Tech centre에 방문하여 A2B관리에 필요한 Softeware 업그레이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Software 업그레이드를 통해 필요한 경우 시속 25km/h로 제한속도로 세팅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솔루션 무료 상담 전화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지원 전화’를 무료로 운영합니다. 직접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이슈는 Tech Centre에 내방하지 않고 유선 상담(1544-5498)을 통해 쉽게 해소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용 교육 지원

    A2B가 처음이신가요? 출발시 제품의 전원을 켜는 기초적인 조작에서 사용자의 옵션에 따른 다양한 주행환경까지, 구체적인 사용 방법을 Tech Centre에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A2B 작동에 어려움이 있다면 Tech Centre에서 제품 ‘사용 교육’을 무상으로 지원 받으세요.

  • 무상 진단 테스트

    워런티에 해당하는 A2B 전기 부품은 A2B Tech Centre에 내방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진단받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와 모터의 컨디션, 센서와 케이블 라인의 점검, 디스플레이와 Softeware프로그램의 안전한 구동 등 전기 부품의 각 요소 진단을 무상으로 확인해드립니다.

  • 사고처리 무상 견적 


    자동차와 접촉사고를 당하셨나요? 당황하지 말고 A2B Tech Centre로 전화하세요. 
퀵 딜리버리 서비스로 사고 현장에서 제품을 픽업하고 사고견적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A2B를 다시 주행할 수 있도록 전문 테크니션이 전 과정을 지원합니다.

    *사고현장 퀵 딜리버리 서비스는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한 유상 서비스입니다.




유상 지원

이용 중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A2B Tech centre에서 제공하는 추가 프로그램을 활용해보세요.

    전문가가 지원하는 모든 A/S

    A2B Tech Centre에서 A2B제품에 관한 모든 수리를 지원받으세요. 자전거 요소에 해당되는 기계적 부품의 경우 워런티 적용 대상이 아니지만, A2B Tech centre의 미케닉으로부터 전문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A2B의 워런티가 적용되지 않는 기계적 부속. 즉, 기어변속, 브레이크의 장력 및 패드의 정렬, 오일의 블리딩, 휠 밸런스, 휠 빌딩, 타이어 및 튜브의 펑크수리, 교체 등은 가까운 일반 자전거샵에서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정품 부품의 구입

    배터리와 충전기, 타이어 또는 안장과 같은 A2B 정품 순정 부품 모두 A2B Tech centre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교체하고 싶은 부품이 있다면 A2B Tech centre에 방문하여 부품을 구입하거나, 교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리퍼비쉬 구입 프로그램

    A2B Tech centre에서 제공되는 정품 리퍼비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택배 픽업 프로그램


    Tech centre에 방문할 시간이 없으신가요? 택배픽업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A2B 전용박스를 댁으로 보내 드린 후, 택배로 회수하는 픽업 배송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택배사와의 제휴 관계로 접이식 모델에 한하여 서비스 됩니다.

    퀵 딜리버리 프로그램

    A2B가 지정한 퀵 배송사를 통해 제품의 즉시 인수 인도를 도와드립니다. 배송비는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속적인 관리 프로그램

A2B Tech centre는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로 나만의 A2B를 더 오래 타세요.
꾸준히 관리하면 할수록 사용 수명은 계속 늘어납니다.

  • Check-up 프로그램

    ○ 프레임과 포크 손상여부 확인
    ○ 브레이크 체크 및 조절
    ○ 변속 체크 및 조절
    ○ 헤드셋 유격 확인과 조절
    ○ 휠 트루잉 체크와 허브 체크(트루잉 미 포함)
    ○ 타이어 손상 여부와 공기압 체크
    ○ 전기장치 테스트 및 배터리 상태 점검


    ₩20,000

  • Regular Cleaning 프로그램

    ○ Check-up 프로그램 모두 포함.
    ○ 스팀 세척 클리닝 (프레임+구동계+체인 스팀청소 및 오일링)

    ₩79,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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