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전기자전거 A2B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Charger touring HS Parts

Charger touring HS Parts





Riese & Müller의 모든 eBike는 모두 독일 다름슈타트에 위치한 Riese & Müller 독일 공장에서 만들어집니다. 장착되는 eBike 파츠 대부분 독일에서 생산된 제품이죠. Riese & Müller의 전 직원은 완벽을 향한 신념으로 모든 제품을 꼼꼼히 그리고 안전하게 제작합합니다.


  • 프론트 서스펜션 Suntour사의 Aion E45.

    Charger touring HS는 포크에 Suntour사의 Aion E45 프론트 서스펜션을 장착하였습니다. 전기자전거에 특화된 프론트 서스편션 포크로 연속된 고속 주행과 진동을 견뎌내 내구성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100mm 트레블, 에어 타입 스프링과 락아웃 리바운드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어링 중 마주하는 다양한 지형에 적합하게 락아웃 기능과 리바운드 조절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주행감과 승차감을 얻을 수 있죠.


  • 풀 서스펜션을 구현하는 Post Moderne의 PM-705N 시트포스트 서스펜션.

    하드테일 타입인 Charger touring HS는 리어샥이 없어 고속 효율이 높은 프레임 구조입니다. 여기에 Post Moderne의 PM-705N 시트포스트 서스펜션을 기본 부품으로 장착하여 라이더가 리어샥과 동일한 승차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로써 Charger touring HS는 하드테일의 장점인 바빙없는 효율적인 페달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모두 잡게 되었죠.


  • 펑크에 강한 독일 슈발베 타이어 Big Ben Plus

    프론트와 리어 휠에는 슈발베의 투어링 용 타이어인 빅벤 플러스(Big Ben Plus)가 장착되었습니다. 트레드의 하부에는 3mm에 달하는 두터운 그린가드(Green Guard)를, 측면에는 강화된 직물 소재인 스네이크스킨(SnakeSkin)을 내장하여 펑크 발생을 최소화 합니다. 28” 의 큰휠로 우수한 충격 흡수성을 보이며, 만족스러운 주행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장거리 투어링을 위한 구동계. Shimano DEORE XT 쉐도우 플러스

Charger touring HS는 장거리 투어링을 위한 내구성 높은 구동계를 장착하였습니다. Shimano사의 Deore XT 쉐도우 플러스 11단 리어 드레일러, 11-42T 카세트, SLX 11단 변속레버를 사용하여 변속이 신속하고 부드럽습니다. 효율적인 고속, 업힐 주행이 가능하고, 11단에 이르는 넓은 범위의 기어비로 투어링에 적합합니다. Bosch의 퍼포먼스 스피드 모터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높은 효율성을 보이죠.


  • Shimano DEORE XT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도시 주행에 우수한 제동 성능은 필수 요소입니다. 갑자기 측면에서 진입해 들어오는 보행자나 자전거, 자동차들 때문에 갑작스레 제동을 해야하기 때문이죠. Charger touring HS는 정확한 제동을 위해 Shimano의 Deore XT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Deore XT브레이크는 산악 자전거전용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강력한 제동력을 선사하죠.


  • 이탈리아 수제 안장의 편안함. Selle Royal의 Look In Moderate Men 안장.

    Charger touring HS는 이탈리아의 명품 자전거 안장 전문 브랜드 Selle Royal의 Look In Moderate Men 안장을 장착하였습니다. 실리콘 젤 패딩이 들어있어 편안한 탑승감을 제공합니다. 안장 접촉면 전립선의 압박을 40%까지 줄여주는 로얄젤(Royalgel) 패딩을 사용해 편안한 탑승감을 제공하며, 안장 측면에는 스크래치 방지용 캡핑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햇빛을 반사하는 소재를 사용하여, 한여름 땡볕 주행에도 보통의 블랙 색상의 안장보다 표면 온도를 최대 25도까지 낮게 유지시켜줍니다.


  • 손목 스트레스를 줄이는 Ergon 그립 GP1

    Charger touring HS는 장시간 라이딩 시 라이더의 손과 손목에 부담을 주는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독일을 에르곤(Ergon)사의 그립 GP1을 장착하였습니다. GP1은 의료 등급에나 사용되는 백색 미네랄 오일이 첨가된 순수 독일제 합성 고무로 만들어져, 손의 통증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장시간 접촉하여도 인체에 무해하죠. 장거리 투어링을 위한 작지만 필수적인 디테일 입니다.


  • 추가 라이트가 필요없는 밝은 광량. Supernova 전조등.

    Charger touring HS는 전조등에 독일 라이트 전문기업 Supernova의 전기자전거 전용 헤드라이트 E3 V6s를 장착하였습니다. 165루멘의 매우 밝은 밝기를 지녀, 야간 주행시 전방에 넓은 범위의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밝은 광량에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매우 컴팩트하고 디자인이 심플하여 Charger와 조화롭게 잘 어울리죠.


  • 안전을 위한 후방 라이트. 독일 부쉬앤뮐러(Busch & Müller) 라이트.

    Charger touring HS는 후방 라이트에 독일 자전거 용품 기업 Busch & Müller의 Top Light Mini 라이트를 장착하였습니다.  Top Light Mini는 측방으로도 강한 빛을 내기 때문에 측면에서 접근하는 차량이나 보행자, 혹은 다른 자전거들로 부터 높은 가시성을 확보합니다. 더불어 심플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이 Charger 와 잘 어울리죠.


  • 고속 주행에 필수 요소 후방 거울. 독일 부쉬앤뮐러(Busch & Müller) 701VLM

    후방거울은 후방에서 다른 차량이나 자전거가 접근해 오는 것을 미리 파악하여 혹여라도 발생할 수 있는 접촉사고를 예방하는데 필요한 부품입니다. Charger touring HS는 독일 브랜드 Busch & Müller의 전기자전거 전용 701VLM 리어뷰 미러를 장착하였습니다. 701VLM 미러는 거울면이 크고 왜곡이 없어 후방의 차량을 확인하는데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커뮤팅을 위한 필수 요소. 벨기에 Curana 머드가드.

    도심지의 모든 경로가 항상 잘 포장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흙이나 조그마한 돌맹이 조각이 즐비하죠. Charger touring HS에 장착된 벨기에 브랜드 Curana 사의 머드가드는 노면으로부터 튀는 진흙, 모래, 작은 돌맹이 등 각종 이물질을 완벽히 방어합니다. 우리의 커뮤팅 룩이 더러워질 일이 없죠. 게다가 디자인까지 심플해 Curana의 프레임과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모든 구성요소 및 부품은 제조사 사정에 따라 고지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일부 부품은 랜덤(임의변경)으로 생산될 수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