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Alva+

Alva+
우리가 추구한 완벽함.



Alva+는 전기자전거를 통한 라이딩 경험이 극대화되도록 모든 부분에 완벽을 기울인 모델입니다. 탁월한 업힐 능력을 보이는 500W의 고출력 모터, 17.5Ah의 대용량을 담은 작고 슬림한 배터리, 페달의 미세한 압력을 감지하는 고감도 토크센서, 모든 케이블을 매립한 심플한 설계등 파워풀한 성능만큼이나 강렬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죠.

용기와 자신감. 새로운 세계를 향한 도전.


가장 뛰어난 전기자전거는 최초의 도전 앞에 망설임이 없습니다.
전기자전거 최초, 44일간 쉬지않고 6000km의 미대륙을 단 한번의 고장없이 완주한 Alva+.
Alva+는 전기자전거 최초로 ‘가장 긴 거리를 주행한 전기자전거(Longest Journey on an Electric Bike)’로
월드기네스북에 등재되었습니다.






Alva+ 모터

고출력의 강력한 모터,
업힐을 평지처럼.

    순간출력 1500W
    최대 시속 38km/h

    최대 Torque

    Alva 대비 반응성

    Gearless자기장 회전
    소리없이 강력하게




Alva+는 새로운 차원의 모터를 탑재하였습니다. 순간 출력 1500W의 강력한 파워, 75Nm 토크, 기어리스로 소리와 진동이 없고, 기존 Alva보다 5배 빠른 반응성으로 이질감 없는 주행을 지원합니다. 게다가 알루미늄 열처리로 마감된 하우징은 과열과 과부하 없이 일정한 성능을 유지시키죠.


  • 더 쉽게, 더 탁월하게.

    500W 고출력 모터를 탑재한 Alva+는 순간 출력 1500W의 파워로 업힐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언덕을 매우 쉽게 평지처럼 오르죠. 최대 토크 75Nm. 일반적인 전기자전거의 2배에 달하는 토크파워는 모터의 회전운동 에너지가 그만큼 막강하다는 걸 뜻하죠.



최대 시속 38km/h. 빠르게, 더 안정적으로.

Alva+의 최대 속도는 시속 38km/h. 이전 세대 Alva 대비 5배 빠른 반응성으로 최대 시속에 쉽게 도달합니다. 페달에 토크를 줌과 동시에 즉시 모터가 구동되어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페달링을 지원합니다. 또한 고속주행에도 강하없이 안정적으로 속도가 유지되죠. 여기에 추가 페달링을 더한다면 그 이상의 속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가장 조용한 모터 Gearless.

    Alva+의 기어리스 모터는 전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작은 진동 조차 없이 견고하게 회전합니다. 모터 내부의 고성능 자기장 코일 기술은 저속 및 중간 속력, 그리고 최대 속력에서 각각의 적합한 효율로 연속 토크에 최적화된 반응을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즉 지속적인 토크에도 발열 없이 안정적으로 최대 속력을 유지한다는 뜻입니다. 여기에 더욱 강화된 회로 보드는 더 큰 출력의 밀도를 제공해 장시간 라이딩을 동일한 모터 컨디션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완벽한 마감. IP54 하우징.

    알루미늄 성형 열처리된 Alva+의 모터의 하우징은 과열과 과부하의 상황에도 낮은 온도를 유지하면서 성능을 일정하게 지속시켜줍니다. IP54등급으로 마감되어 먼지가 많은 곳에서도, 심지어 빗방울에도 보호가 되죠.

    * Alva+의 생활방수는 내수성을 의미합니다. 노면에 고인 빗물의 튐으로 부터의 보호, 또는 흙먼지가 많은 곳에서의 주행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단, 비가 내리는 날 야외에 세워두거나 물속에 담그는 침수 상황은 피해야만 합니다. 또한 빗길 주행시 스로틀 레버,디스플레이,배터리,체인,스프라켓 등의 부품은 침식 또는 침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피하시길 바랍니다.

Alva+ 배터리

강력한 파워를 저장하는
고용량 배터리

    최대 거리 지원

    17.5Ah와 14.5Ah
    2가지 고용량선택

    전원차단 BMS




  • 고용량 17.5Ah 배터리로 더 멀리.

    Alva+의 고용량 배터리는 500W의 모터 출력을 지원하는 넉넉한 에너지를 담고있습니다. 먼 길의 여행도 걱정없이 17.5Ah, 630Wh고용량 배터리로 최대 주행거리 88km까지 더 멀리 주행해보세요.

  • 매일의 커뮤팅엔 14.5Ah 배터리로.

    매일의 커뮤팅을 계획하고 있다면 14.5Ah, 520Wh의 배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주행거리 65km를 지원하는 14.5Ah 배터리는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죠.

  • 17.5Ah

  • 14.5Ah



  • 대기가 길어지면,
    11분 후 전원 차단.

    Alva+의 더 똑똑한 배터리는 시스템의 동작이 11분간 없다면 스스로 전원이 차단되는 효율적인 관리 시스템(BMS)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로 전원을 끄지 않아도 스스로 전력을 차단하여 배터리의 에너지 소모를 줄여주죠. 그리고 한번 배터리가 꺼지면 스마트 터치키로 디스플레이의 전원을 켜야만 자전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즉 스마트키가 없는 자전거 도둑은 Alva+의 시스템을 영영 켤 수 없습니다.

고감도 토크센서

미세한 페달 압력까지 알아차리다.

Alva+의 경쾌한 경험은 페달링에서 이루어집니다. 여유롭게 주변을 둘러보고 싶을때는 가볍게 구르는 페달링을, 스피드한 속도로 바람을 즐길 때는 강한 페달링을 하죠. Alva+는 페달링의 힘을 1500단계의 값으로 환산하여 지원하는 정교한 토크센서를 사용합니다. 페달링의 압력을 정확히 인지하고, 그 압력에 따라 비례하는 어시스트를 지원하죠. 이질감 없이 너무나 자연스러운 구동으로, 때론 페달을 구르는 내 자신의 힘으로만 주행한다는 기분이 들기도한답니다.


Alva+ 디자인

Y프레임,
기존의 프레임을 깨는 새로운 디자인.

평범한 다이아몬드 프레임의 틀을 깬 새로운 프레임 Y디자인. Alva+는 승차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그 어떤 이전의 전기자전거보다 더 혁신적일 뿐만 아니라 아름답기까지하죠. 여기에 모든 구성 케이블을 매립하여 심플한 프리미엄 전기자전거를 완성하였습니다.


ISPO 뮌헨 위너
디자인의 진보. 수상의 쾌거.


알파벳 Y를 본딴 프레임 디자인은 A2B의 특별한 "아이덴티티"입니다. 버텀브라켓에서 싯튜브를 과감히 분리하고 앞 서스펜션과 체인스테이에 힘을 분산하여 가장 편안한 승차감을 구현한 혁신의 디자인이죠. 시티 커뮤터들이 허리를 세우고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새롭게 프레임을 디자인 했습니다. 이 특별한 규정 덕분에 ISPO(뮌헨)를 비롯한 여러 어워드에서 혁신의 프레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Alva+는 커뮤터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전기자전거는 시티 커뮤터(Commuter)의 이동수단입니다. 매일 반복되는 커뮤팅을 위해 가장 먼저 기존 자전거들의 불편한 승차위치부터 바꿔야만 했죠. 다양한 시도 끝에 Alva+는 평범한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과감히 버리고 수직 승차 포지션을 도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과 어울리도록 심플함을 더한 결과 Y프레임이 창조되었죠.

-A2B 수석 디자이너 Norbert Haller

심플. 그것이 베스트.

    매트한 블랙과
    글로시한 화이트 마감

    완벽한
    매립

    꼭 맞는
    배터리 장착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누구나 탈 수있는
    지오매트리




심플함은 복잡하지 않다는 것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한눈에 보이는 컴팩트한 디자인에서부터 디스플레이와 라이트에 이르는 부품 하나하나의 간결함, 그리고 로고 텍스쳐의 통일성까지. ‘심플’을 자연스럽게 담아내기 위해 Alva+는 디자인의 모든것을 세심하게 고려하였습니다.


무광의 블랙, 은은한 광택의 화이트.

Alva+의 매트한 블랙 컬러 마감, 그리고 은은하게 빛나는 글로시한 화이트 컬러 마감. 무채색의 두 컬러 모두 Alva+의 심플함을 돋보이게하는 Urban 컬러입니다. 단단한 내구성의 6061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고, A2B만의 매끄러운 질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Glossy White

Matt Black



매립으로 안전하게.


Alva+는 여기저기 배터리와 모터를 부착하여 전선이 꼬여있는 복잡한 디자인을 지양합니다. 복잡함은 예견하기 어려운 위험함을 동반하기 마련이죠. Alva+의 전선과 커넥터는 모두 프레임 안으로 매립되어, 단선에 의한 쇼트와 우천으로 인한 침수 위험으로 부터 Alva+를 보호합니다.

  • 꼭 맞는 설계. 슬라이드로 쏙.

    프레임에 배터리를 가장 깔끔하게 장착하기 위해 Alva+는 꼭 맞는 설계로 디자인하였습니다. 노면의 충격에도 덜컹거리는 유격이 없도록, 배터리의 중앙을 가로질러 홈을 파고, 슬라이드 슬롯 방식으로 깨끗하게 삽입해, 장착 접촉면이 전혀 노출되지 않습니다. 마치 연장된 프레임의 일부처럼 보일 뿐이죠.






  • 다이얼을 돌려 간단하게 모드 선택.

    디스플레이의 왼쪽에 위치한 다이얼을 돌리면 다양한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라이딩을 원하면 1단계 이코노믹파워로, 최고 속도로 달리고 싶다면 3단계 하이파워로 다이얼을 돌리면 됩니다. 더불어 오늘 주행한 거리와 지금까지 주행한 총 누적 거리를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이얼을 한번 더 돌려 ODO(총 누적거리)와 TRIP(현재 중행거리) 중 한가지를 클릭해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SET UP을 통해 페달에 가해지는 토크값을 확인할 수도 있죠.

키가 커도, 키가 작아도.
누구나 라이딩이 가능한 지오메트리.

핸들 스템의 앵글과 안장의 위치를 조절하여 당신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라이딩 포지션으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조정가능한 앵글 범주은 70도. 본인의 키에 맞게 핸들 스템의 각도를 설정해보세요. 신장이 1.55m에서 1.95m 사이의 라이더라면 누구나 Alva+를 주행 할 수 있습니다.





Alva+ 인터페이스

완벽한 전체는 디테일한 부분의 합.

    RFID 터치키

    마그네틱 플러그

    스로틀 모드




당신만의 터치키를 디스플레이 패널에 터치하여 Alva+를 깨워보세요. 디스플레이와 페어링된 당신의 스마트 키만이 Alva+를 작동시키는 유일한 온오프 방법이라는 사실. 게다가 5단계 센서가 스로틀을 당기는 만큼 비례하게 속력을 조절하고, 배터리는 자성으로 찰칵 연결하고, 배터리 없이도 페달링 에너지를 모아 라이트를 켜는 Alva+의 세심한 인터페이스까지. 작은 디테일이 만들어낸 완벽한 조화를 경험할 수 있죠.



  • 마그네틱 커넥터로 쉽게 붙이고 떼고.

    Alva+ 배터리 단자는 마그네틱 커넥터를 통해 시스템과 연결됩니다. 커넥터 플러그를 단자에 가까이 가져다 대면 ‘찰칵’ 자성으로 매우 자연스럽게 붙어요. 커넥터의 분리도 어렵지 않죠. 커넥터를 배터리로부터 떼어내기만 하면 그만입니다. 마그네틱 커넥터를 사용해 배터리의 연결 아주 쉬워졌고, 더이상 억지로 탈착할 필요가 없어 커넥터의 훼손을 크게 줄이게 되었습니다.

배터리 없이도 환하게 비추는 라이트.

한 밤의 라이딩 중 배터리가 다 소모되었다고 해서 라이트 없이 위험하게 주행할 수 없죠. Alva+의 모터는 다이나모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배터리가 없어도 페달링을 하면 이를 전력으로 전환하여 라이트를 환하게 밝혀줍니다. 배터리 전력이 없는 어두운 밤길 주행에도 걱정 없이 라이딩을 할 수 있죠.





PAS와 스로틀, 따로 또 같이.


Alva+는 PAS(파스,Pedal Assist System의 약자)와 스로틀(Throttle)을 모두 사용하는 듀얼모드 시스템입니다. PAS는 페달링을 해야만 모터가 주행을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언덕을 오를때 가벼운 다리 힘으로 쉽게 라이딩하도록 도와줍니다. 스로틀은 핸들에 오른쪽에 위치한 레버를 통해 페달링 없이 자동주행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Alva+의 스로틀은 놀랍도록 견고합니다. 기존의 다른 전기자전거들의 스로틀이 보조장치에 머무르는 반면 Alva+의 스로틀은 500W 파워의 최대롤 활용하여 최고 속도에 아주 빠르게 도달하죠. 그리고 5단계의 센서가 스로틀을 당기는 만큼 비례하게 속도를 조정해 레버를 통한 라이딩이 한층 더 자연스럽습니다.

Alva+ 브레이크

완벽한 전원차단.
안전을 담당하는 브레이크.

고출력의 모터와 빠른 속력을 완벽하게 제어하는 Alva+ 브레이크는 레버에 달린 전원 차단 센서로 모터구동을 완벽히 차단합니다. 더불어 유압 방식으로 V-브레이크나 기계식 브레이크보다 월등한 제동력과 반응성을 자랑하죠. 500W 모터를 장착한 고출력 전기자전거에는 가장 완벽한 브레이크가 필요합니다. Alva+의 유압식 전원 차단 센서 브레이크로 안전한 정차 순간을 경험해보세요.


뛰어난 부품, 매끄러운 조화.

기본으로 장착된 모든 부품은
Alva+의 사용성을 더 극대화시킵니다. 그리고 하나의 디자인으로 조화롭게 어울리죠.

후방거울과 짐받이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Alva+에 라이프 스타일을 더하다.

Range of Alva+

    500w 브러시리스 Motor

    Brushless DC Motor
    Voltage rating 36V
    Output 500W
    Supported speed Up to 38km/h

    BATTERY

    Energy 630Wh / 520wh
    Voltage 36V
    Capacity 17.5Ah/ 14.5Ah
    Weight 3kg
    Cycle 500 to 800 times

    RANGE

    1회 충전 주행거리
    88km(630wh) / 65km(520wh)
    이산화탄도(CO2) 배출량(g/km) 0.
    충전시간 3-4시간.

    PERFORMANCE

    최고 속도 38km/h




Components




최대 동력 지원 속도 38 km/h 이동 거리 최대 88km / 65km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스피드, 거리, 탑승 모드 및 배터리 충전 배터리 리튬-이온, 36v 630wh / 520wh
충전시간 표준 콘센트에 4-6시간 연결 A2B 모터/전력 500w 브러시 없는 DC 허브 모터
기어 변속 장치 Shimano Alivio 7단 기어 브레이크 Tektro 유압식 디스크브레이크
서스펜션 Suntour 텔리스코픽 63mm 이송 중량 24kg (배터리 제외)
타이어 24" x 2.35" Kenda

Alva+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