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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B eBike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포럼의 답변을 통해 구입 전 궁금한 사항이나, 이용 중 문의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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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처리 상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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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st Updated 2017-05-17
만약, 라이딩 중 예상치 못한 사고를 당했다면 A2B가 도와드립니다.

사고 후 당황하지 말고 A2B 고객지원센터(1544-5498)로 전화 주세요.

A2B는 사고 차량에 대해 다음의 세가지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1. 픽업 서비스.

사고 자전거 때문에 이동이 곤란하다면, 사고가 발생한 장소(서울, 경기지역에 한함)에서 A2B Tech Centre까지 배송을 도와드립니다.

2. 수리 견적서 무상 발급.

보험사에 제출해야 하는 복잡한 수리 견적서를 무상으로 발급해드립니다.

3. 사고차량 A/S

(1) 사고 차량 접수.

사고 차량을 A2B Tech Centre에 접수합니다.

필요에 따라 ‘택배 픽업 프로그램’ 또는 ‘퀵 딜리버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수리 견적 요청 및 무상 발행

Tech Centre 직원에게 수리 견적을 요청합니다.

견적서를 무상으로 발행해 드립니다.

(3) 보험사 통보

소비자가 직접 보험사에 견적서를 송부하고 A2B Tech Centre의 연락처를 알려줍니다.

(4) 보험사 A2B Tech Centre 내방

보험사 사고처리 담당 직원이 A2B Tech Centre에 내방하여 사고차량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5) 사고 차량 수리

보험사와의 수리 협의가 완료된 후 A2B Tech Centre에 사고 차량의 수리를 요청합니다.

(6) 수리 비용 결제

보험사와의 완료된 협의 비율에 따라 수리비를 각각 결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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