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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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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ast Updated 2018-03-16
A/S의 접수는 A2B Tech Centre로 직접 방문 접수가 원칙입니다.

자전거의 A/S 증상 확인은 전문가가 육안으로 직접 자전거의 상태를 확인할 때 가장 정확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직접 대면 접수를 통해, A/S의 정확한 증상과 본인의 주행 습관등을 Tech Centre 전담 스텝에게 고지하고, 스텝이 제안하는 솔루션 방법을 직접 듣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직접 방문이 불가한 경우 미리 Tech Centre에 유선 A/S를 요청하고, 배송을 통해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1. 직접 Tech Centre로 방문하여 접수.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57 보성빌딩 지하 1층으로 방문하셔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매주 일,월 휴무)


2. 택배 접수.

직접 Tech Centre로 방문이 힘드실 경우 택배접수도 가능하시며,A2B가 지정한 택배사로 택배 픽업 접수 및 배송을 도와드립니다.


(1)유선 접수 요청

전화(1544-5498)로 택배 픽업 접수 요청.


(2) 포장

소비자가 제품 포장. 택배 수거가 가능하도록 제품박스에 포장.


(3) 제품수거

지정 배송사에서 제품 수거.


(4) 제품 입고 및 접수

A2B Tech Centre로 제품 입고 및 접수

접이식 제품을 포장할 박스가 없을 경우, 박스 요청시 해당 박스를 댁으로 보내드리며, 박스 배송비용 7,000원이 발생됩니다.


3. 퀵(화물) 딜리버리 프로그램

비 접이식의 픽업 접수는 퀵 딜리버리 프로그램으로 배송을 도와드립니다.


(1) 유선 접수 요청

전화(1544-5498)로 퀵 딜리버리 픽업 접수 요청.


(2) 포장

소비자가 제품 포장. 배송 중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캡으로 포장.


(3) 제품수거

지정 퀵(화물) 배송사에서 수거.


(4) 제품 입고 및 접수

A2B Tech Centre로 제품 입고 및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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