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전기자전거 A2B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Kuo Boost

A2B Forum

A2B eBike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포럼의 답변을 통해 구입 전 궁금한 사항이나, 이용 중 문의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더 궁금한 사항이 생겼다면 홈페이지에 1:1 질문을 남겨보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pairs & Support
무상 보증(워런티)의 범위는 어디까지 입니까?
게시판 상세
  • Last Updated 2018-03-16
A2B는 전자적 부품에 한하여 1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A2B의 전기적 장치(컨트롤러,모터,배터리,케이블,디스플레이,충전기,센서 등)와 알루미늄 프레임 본체는 최종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매한 날로부터 1년동안(보증기간)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A2B제품에 전기 부품의 기술상의 결함에 관해 보증이 제공됩니다.

본 보증은 전자적 부품의 결함에 한하여 무상 수리 또는 부품 교체로 하며, 타이어, 튜브, 체인, 브레이크 등의 자전거 기계적 소모품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고로 구매한 2차 구매자의 제품은 워런티 적용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전거는 구매단계부터 구매자와 판매자의 안전 및 사용 유의에 대한 계약과 함께 판매되며, 본 절차와 무관한 2차 구매자는 A2B와의 구매계약 당사자가 아닙니다. 전 세계 모든 자전거의 브랜드는 2차 구매자에게 워런티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수리의 적용 범위는 자전거에 한합니다.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경과적 부수적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 및 A/S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